sandasatoyamacamのブログ

関西学院大学 総合政策 佐山浩ゼミ(研究室)

친목회(懇親会)

안녕하십니까. 사야마선생님 연구실에서 배우는 3학년 김가나입니다. 어제 7월 12일에 친목회가 있었습니다. 여기서는 사야마선생님은 물론 졸업생인 지바 쇼우고시께서도 우리 학생들과 함께 참석해주셨습니다.

어제 처음으로 보는 선배들이랑 처음으로 이야기하는 친구들이 있었으나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가 있었습니다. 선생님과 선배님, 그리고 우리 친구들과 함께 마시니 흔히 할수가 없는 이야기도 그렇고 우리 친구들에 대해 더 잘 알 수가 있었습니다.

50DA1FFF-37D0-4C25-8BFB-C676F116A8C0

이후 2차회도 가져 노래방에 갔다와 선생님이 부르는 노래도 들을수가 있었고 모두 함께 부르고 춤추고 정말로 즐거운 한때를 보낼수가 있었습니다.

이번 학기 수업은 끝났으나 앞으로의 실습이랑 다음 학기 수업이 진짜 기대됩니다. 우리 선배님들과 만나는 기회는 적으나 우리 동창은 물론 더 모두에 대해 알아 우정을 깊일수 있으면 합니다.

이번에 이렇게 이 자리를 마련해준 수구르 정말로 고맙습니다. 또다시 이런 자리가 마련되였으면 합니다. 마지막까지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 おはようございます。佐山ゼミ3回生の金可那です。 昨日7月12日に三田のわっしょいでは5期、6期の懇親会がありました。 そこでは久野ゼミOBの千葉翔吾さんも一緒にご参加されました。

昨日はじめで会う先輩がいたり、はじめて話す人もいましたが、とても楽しい時間を過ごす事ができました。 みんなと一緒に食べて、飲んでいるといつも話さない話をしたりするので、少しずつみんなの事が知れた感じがしました。 その後、二次会もありカラオケで佐山先生の歌も聴けたし、みんなで歌を歌ってとても楽しかったです。

みんな個性豊かで本当に面白い人が多いんだなと改めて思いました。 今学期の授業は終了しましたが、今後の実習や来学期のゼミが本当に楽しみです。 先輩たちとは会う機会は少ないですが、3回はもちろん、もっと佐山ゼミのみんなと仲を深めていければと思います。

この懇親会のために色々準備してくれた幹事のすぐる君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またこのような機会があればと思います。 最後までお読み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